본문 바로가기
Taste

[을지로3가 맛집] 정육점같은 보건옥 노포 식당.....힙지로~에서

by 기억공작소 2021. 4. 20.
반응형

요새 나 같은?? 젊은이들?사이에서 갑자기 뜬...오래된 가게들이 즐비한 을지로3,4가에 자주 가는 아주 맛난 노포가 있다. 

이 집은 큰 길로 가다가 골목길로 들어가야한다. 조금 가다 보면 나오는데  분명 정육점이라고 되어있다.  

근데 안은 식당....이다......   


골목에서 바라본 보건옥 간판..아 쩐다.... 간판만 봐도......이집은 그냥 맛집...이름이 참 건강하다. 보건이라니..




반찬이 즐비하다 머 흔한 밥 반찬들 하지만 한개한개가 다 맛이 좋다.  메뉴를 못찍었지만 힙지로에선 가격은 저렴하다. 


그 중 나의 탑원은 파김치....적절히 잘 익은 아주 맛깔스럽게 익었다. 얘는 말이 필요없어 어떤것도 잘 어울린다.  



적당히 잘 익은 파김치..나중 불고기와의 조화가 좋다. 

자 정육점이라고 했으니 육 삿시미를 한번 해볼까? 와..땟갈...장난 아님...방금 잡아온것 마냥 아주 색이 곱다. 



다른 고기들도 있으니..와서 꼭 드셔보삼 구이류로 참 많다. 
자 이젠 불고기....불고기는 불고긴데 그리 달진 않다. 그래서 좋다. 


요렇게 파김치랑 밥이랑 먹음 금상첨화...역쉬 김치는 하얀 쌀밥이랑 한입 먹어줘야지..



불고기는 간이 적절히 너무 쎄지 않게 먹기 좋게 양념이 되어있다....고기의 맛을 절대 죽이지 않음



역시 한국인은 마무리 해야져? 볶음밥......저기에 파 김치 엊어먹음...알죠? 죽는거.......아 소주 끝없이 들어가네..ㅋㅋ

힙지로에 왔다면 결코 빼먹지 말아야할 노포투어. 을지로에 노포가 없어진다는 소리가 자주자주 들린다. 없어지기 전에 한번 씩은 꼭 가보면 좋을 집...


고기를 좋아한다면 이 집 와봐야죠?